필자는 히어로물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다. 액션 장르를 좋아하진 않지만 히어로물이라면 느낌이 매우 다르기 때문이다. 곧 '블랙 아담'이 개봉할 예정인데 주인공이 드웨인 존슨이다. 주인공부터가 일단 후덜덜..요즘 히어로물이 없어서 지루했던 찰나에 단비 같은 소식인 '블랙 아담' 출연진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기본정보
개봉 : 2022.10.19.
등급 : 12세 관람가
장르 : 액션, 모험, SF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25분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등장인물
주연 : 드웨인 존슨, 노아 센티네오, 피어스 브로스넌, 퀸테사 스윈들, 알디스 호지, 사라 샤이
줄거리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 세상을 구할 것인가, 파괴할 것인가. 사람들이 열광할 문제적 히어로가 온다!
개인적 견해
이 영화가 큰 기대를 받는 이유는 블랙 아담 역을 맡은 배우가 드웨인 존슨이기 때문이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수입이 많은 배우로 꼽힌 그는 아널드 슈워제네거에 이어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액션 배우가 되었다. 드웨인 존슨은 191cm, 109kg의 원래 설정을 가진 거인 블랙 아담의 완벽한 배우이다. 근육질 몸매와 뜨거운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담은 수천 년 전 중동의 가상 국가 칸다크에 살면서 세상을 제멋대로 구하려 했던 마법사지만 샤잠 등 영원의 원은 영원의 바위에 봉인한다. 그것은 5,000년 후에 봉인에서 풀려난 블랙 아담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 샤잠과 관련된 캐릭터인 만큼 앞으로 샤잠과 함께 출연할 가능성이 높다. 작품의 줄거리는 칸다크의 노예에서 불멸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고편에서 블랙 아담은 아들의 죽음을 눈앞에서 지켜보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내 아들이 나를 구하려다 죽임을 당했다"는 대사는 그의 분노가 파멸의 원동력임을 보여준다. 예고편에서 보여지는 능력은 압도적인 힘과 방탄 능력, 비행 능력, 번개 사격 능력이다. 이번 예고편에서 흥미로운 점은 사이클론, 호크먼, 닥터 패트로, 아톰 스매셔로 구성된 DC 히어로 팀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그룹 전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는 점이다. 나도 그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앞으로 DCU에 등장할 히어로 캐릭터들이 많다. DC의 세계관을 강화시켜 줄 작품인듯하다. 이 그림의 흥미로운 점은 매우 어두운 분위기를 만든다는 것입니다. '샤잠!'과 관련이 있다는 점에서 '샤잠!'처럼 즐거운 분위기를 고려하면, 큰 착각일듯하다. 더욱이 드웨인 존슨은 매번 정의로운 역할을 해왔기 때문에 이 작품 속 인물이 눈길을 끈다.
댓글